종하장학회 , 기부 천사의 선행 소식 > 장학생마당

본문 바로가기



 

HOME > 장학회소식 > 장학생마당

종하장학회 , 기부 천사의 선행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종하재단 작성일2015-09-11 조회6,108회

본문

지난 5, 장학재단인 종하장학회 (이사장 이주용 회장) 1000만원의 거금을 기부한 사람이 있어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기부천사는  스튜어드파트너스 이홍직 대표로서 1997년부터 19982년간 종하장학회의 장학생으로 선발돼 장학금을 받았던 서울대 경영학과의  졸업생이다

 

세월이 흘러 지금 한 회사의 CEO가 된 그는 전화 인터뷰를 통해서  그 시절  대학생이였던 나는  종하장학회의 장학금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았고, 고마운 마음을 항상 가슴에 새기고 살아오다 오늘에서야 조금이나마 보답하자는 생각으로 기부하게 되었고, 기부금이 후배들에게 좋은 뜻으로 전달 되길 바란다.”전했다.

 

종하장학회 이사장인  이주용 회장은  장학생들에게 종하장학회로부터 받은 장학금으로 열심히 공부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 하고 향후 후배들에게 내리 사랑을 베풀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성공한 삶 이다라고 뜻을 전한 바 있다.

 

 

이번 기부 천사의 후원이야말로, 종하장학회의 설립 목적을 여실히 드러낸 감동 사례로 남게 될 것이다.
상단으로

(07557)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665 KCC오토타워  |  대표자 : 이상현  |   Tel : 02-6090-7860
Copyright © www.jongha.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