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회 광장

본문 바로가기


동우회 광장
HOME > 장학회소식 > 동우회 광장

동우회 광장

안녕하십니까. 종하장학회 사무국입니다.

드디어 종하 장학재단에도 고대하던 동우회 공간이 개설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지금 방안에 앉아 천리나 멀리 떨어진 곳에도 순간에 소식을 전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많은 동문들이 바라던 장학회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개설된 것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인연을 맺습니다. 형편에 따라 각자가 차이는 있겠지만 동우 여러분 모두에게 장학회는 좋은 인연으로 기억되어 있을 것입니다.
나날이 분주한 생활 속에서 잠시나마 짬을 내어 옛날의 인연을 더듬어 보기 바랍니다. 동우회 공간이 여러 동문들에게 좋은 대화의 장이 될 것으로 믿어집니다.

지난 1985년 재단설립 이후 3천여명 가까이 장학생이 배출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연락이 끊겨 소재가 파악되지 않는 동문도 적지 않습니다. 이제 사이트의 동우회 공간을 매개로 동문들의 소재가 파악되고 연락 재개되길 기대합니다.

웹 사이트는 시간 및 공간의 벽을 허물 문명의 이기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최근 소식을 확인할 수 있어 활동이 즐거워집니다.
부디 많이 방문하셔서 하고 싶은 말과 들려주고 싶은 말들을 개탄 없이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에 여러 동문들의 제언, 질문, 동향, 근황 및 아이디어 등을 올려 기쁜 소식은 함께 기뻐하고 슬픈 소식은 함께 슬퍼하는 공동체로 거듭나길 기대해 봅니다. 여러 동문들의 의견 수렴도 웹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니 많은 활용 부탁 드립니다.

이 홈페이지는 동문들에게 친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오니 아무쪼록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상단으로

(07557)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665 KCC오토타워  |  대표자 : 이상현  |   Tel : 02-6090-7860
Copyright © www.jongha.or.kr All rights reserved.